강릉 산불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5. 6. 23:16

밤까지 강릉 산불이 진화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강릉 주민이 산불진화에 어려움을 겪는 상황을 지켜보자 망연자실하며 산불이 진화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강릉은 주민들에게 대피 명령까지 내려졌다고 합니다. 정말 심각한 강릉 산불입니다. 빨리 진화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엄청난 바람과 함께 강릉 산불 진화현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입니다. 강릉주민들은 언론들이 너무 조용하다고 아우성입니다.

 

 

정말 산불의 심각성을 알아야 하는데 방송에서는 너무 조용한 것 같아 마음이 아픕니다. 오늘은 황사까지 겹쳐 산불진화에는 최악의 상황입니다. 여기에 강한 바람이 산불을 더 키우고 있어 진화에 더욱 어려움을 겪는 양상입니다. 오늘은 상주에서도 산불이 발생했다는 소식이 잇따르고 있어 봄철 산불 주의가 어느 때 보다도 심각합니다.

 

 

 

강릉산불은 강릉시 민가까지 덮치려고 위협하는 모습입니다.

사진을 보니 정말 심각하네요. 산불이 나면 연기가 더 큰 걱정입니다.

앞을 가려서 시야확보가 어렵고 연기를 들이마실 경우 호흡기 질환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빨리 진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불길이 무섭게 타오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오후 3시에 불길이 타올랐다는 제보가 있었는데

아직까지 산불 진화가 어려운 상황

강릉 산불은 강한 바람으로 인해

불길을 잡기가 더욱 어렵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강릉 산불이 났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산불이 번저서 심각하게 진행

밤이 되어 산불 진화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소방관들과 공무원들이 산불진화에 고생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강릉 산불은 밤이 되자 민가로 까지 번질 위험성이 있어

긴급 대피명령이 강릉시에 전달되었다고 합니다..정말 강릉 산불 심각하네요.

빨리 진화가 되기글 간절히 바래봅니다

 

 

 

 

산불은 초기 진화가 정말 중요한데

오늘은 정말 강풍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밖에 없었나 봅니다

건조한 날씨에 강한 바람까지 엎친데 덮친 격이죠.

 

 

 

특히 강릉지방은 침엽수림이 우거져 있어 산불에 취약할 수 밖에 없는데요

과거에 양양, 속초 일대가 숱대밭이 된 강원도 산불은 정말 유명하죠.

자치 잘못하다간 큰 산불에 화재 위험성이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정말 조기진화되어 인명피해가 없기를 바래 봅니다..ㅠ

 

 

 

 

오늘 오후 강릉 산불이 정말 무섭게 용광로를 방불케 할 만큼 크게 번지고 있었네요

 

 

 

 

소방관, 공무원들이 고생하는 모습이네요.. 정말 안타깝네요

 

 

 

소방헬기까지 동원되어 물을 뿌려보지만 역부족입니다

 

 

 

 

순식간에 강릉산불이 일어나는 모습이네요.

정말 저렇게 타 들어가면 어디서부터 불길을 잡아야 할지

현장에서는 난감할 것 같습니다

 

 

 

 

밤인데 강릉산불은 환하게 대낮처럼 밝아지네요

무서운 산불의 모습입니다

 

 

 

정말 심각하네요, 이정도로 강한 산불인지 몰랐습니다

 

 

 

 

 

소방헬기가 열심히 산불 진화에 나선 모습

 

 

▲강릉 대관련 산불 : 강릉 산불로 주민 2500명 대피령 발령!

 

 

▲소방대원 등 인력 1700여명 진화 中

 

 

▲강릉 재난안전대책본부, 산불재난경보 발령!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재인 공약  (0) 2017.05.09
델타항공 갑질논란  (0) 2017.05.05
문재인 프리허그 & 사전투표율 달성  (0) 2017.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