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정유미 화보촬영 윰블리 인스타그램

 

윤식당 정유미 인스타그램 짤이 최고. 숲속에서도 러블리한 자태 뽐내는 윰블리 정유미. 화보를 언제 촬영 했대?? 정유미 매력발산 정유미의 매력은 무엇을까? 일본인 손님 커플에게 정유미는 '카와이'한 여자로 평가. 외국인들에게도 반한 외모 윤식당 정유미 윰블리, 그리고 이서진 패션과 외모짤.

 

 

그래도 윰블리 인스타그램이 최고다. 윰블리 정유미의 인스타그램을 직접 러시해 캐온 사진들과 짤.

 

▲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 화보사진 촬영반응 : "언니 너무 러블리해요"하토

 

▲정유미 인스타그램 : 일상속에서의 모습도 화보다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윰블리' 정유미가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냈다.

정유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중에 찍은 듯한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숲 속에서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정유미의 모습이 사랑스럽기 그지 없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윤식당' 김대주 작가는 텐아시아와의 인터뷰에서 "정유미 씨가 방송 끝나고 연락이 왔는데 본인이 그렇게 러블리하고 착한 사람은 아니다라고 걱정을 했다"고 웃었다.

또 친화력이 좋아 PD나 작가뿐만 아니라 모든 스태프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고. 그는 사람을 쉽게 곁에 두지 않는 윤여정도 정유미만큼은 무척이나 좋아했다고 덧붙였다.

'윤식당'은 감독판을 마지막 회차로 오는 19일에 종영할 예정이다. 12일 방송분은 길리 섬에서의 마지막 영업 이야기로 채워질 전망이다.

 

▲정유미 인스타그램 사진 : "얼굴이 정말 작아!" 이것이 진정 실제 정유미 얼굴사이즈?! 오잉!

 

'윤식당' 배우 정유미가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매력으로 화제다.

12일 방송되는 tvN '윤식당'에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정유미는 프로그램 작가에게 "러블리하고 착한 사람이 아니다"라고 걱정한 것이 알려져 주목받았다.

하지만 정유미의 겸손한 생각과는 다르게 '윤식당' 뿐 아니라 수많은 배우들에게도 입덕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화제다.

 

윤식당 이서진 정유미 윤여정 신구 : 오늘은 윤식당 마지막 영업 마지막회 감독판이 마지막이니 한 번 남은셈? 역시 사진은 인스타그램 정유미

 

정유미와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공유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항상 입버릇처럼 이야기하지만 나는 정유미라는 배우가 좋다"라고 밝혀 열애설까지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정유미는 드라마에 출연하지 않을 줄 알았는데 했더라. 신의 한 수였지만 사실 안했으면 했다"라고 전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 "내심 나만 알고 싶었는데 내 것을 뺏기는 느낌이었다"라고 덧붙였다.

 

 

공유 왜 그런말을 해서 정유미와 열애설까지 나도는 헛소문이 나돌았을까.. 공유는 그냥 순수하고 인간미 넘치는 동생같은 정유미가 좋다는 표현인가? 그렇게 알아들음 되는 건가.. 참 애매하게 말해서 열애설까지 나와버린 정유미 공유 열애설.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우리는 모른다. 하지만 둘 다 좋다. 정유미도 공유도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배우라는 사실. 그 하나면 그만인 것이다. 열애설은 그만 접어두자.

 

▲정유미는 강아지, 개?를 무척이나 좋아하나 보다. 정유미 인스타그램의 사진들은 일상속의 자연스러운 사진들이 많아서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