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홈페이지 개편

category 세상속으로 2017. 5. 14. 22:39

청와대 홈페이지 개편작업에 돌입 대통령 문재인 메인 사진에 등록되어 깔끔하게 청와대 홈페이지가 개편완료

 


따라서 이제는 정말 새로운 대통령의 시대가 시작되어 국민들 기대감이 한층 높아졌다고 볼 수도 있다. 새롭게 단정되었다고 해서 청와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니 정말 문재인 대통령님이 떡 하니 자리를 잡고 있었다. 정말 이제 새로운 시대가 열리나 싶다.

 

오늘부터 저는 국민 모두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저를 지지하지 않았던 국민 한분 한분도 저의 국민이고

우리의 국민으로 섬기겠습니다.

 

저는 감히 약속드립니다.

2017년 5월10일 이날은 진정한

국민 통합이 시작된 날로 역사에 기록될 것입니다

 



 

국민께 드리는 인사말도 정말 감동적이다.

 

 

국민의 서러운 눈물을 닦아 드리는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앞으로 더 지켜봐야겠지만 새롭게 인사말도 새단장 되어 있다.

소통하는 대통령이 되겠다는 다짐, 불통과 대비된다

 

 

 

대통령의 스케줄도 공개되어 있고 오픈되어 있다

 

아직 구체적인 일정은 등록되어 있지 않다

 

 

 

문재인 대통령과 시진핑 국가주석 축하 전화 응대 등의 일정이 소개되어 있었다

 

 

 

보도자료도 요약되어 한눈에 잘 들어온다

 

 

 

 

나머지는 청와대 홈페이지 개편 준비중으로 나온다.

처음에야 부푼 기대를 안고 시작하기 마련이다.

앞으로 더나은 미래를 위해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