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네르바체 김연경 선수 나혼자산다 재출연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 나혼자산다 재출연에 김연경 선수의 터키소속팀 페네르바체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또한 김연경 터키인기는 어떠한지 관심도 높아간다. 최근 김연경은 페네르바체 계약에 앞서 재계약을 하게 될 것인가 관심이 많았지만 역시 기대했던 대로 최고 대우를 받게 되어 국내팬들을 실망시키지 않았다. 김연경 연봉은 그렇다면 얼마일까?

 

 

지난 2011년부터 페네르바체(터키) 터키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연경은 현재 120만 유로(한화 약 15억 6000만원)의 연봉으로 남녀 프로선수들 가운데 세계1위 몸값을 자랑한다. 어제 저녁에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김연경은 회터키리그 우승컵을 안고, 한국으로 돌아와 '배구 여제'라는 화려한 수식어가 늘 그녀 김연경 뒤를 따라 다녔다. 그런 그녀가 어제는 '나 혼자 산다'에 재출연 하며 김연경의 싱글라이프를 모두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역시 나혼자산다 재출연의 위엄을 떠올릴 만큼이나 김연경의 시청자들 반응과 호응은 남달랐다. 오죽했으면 나혼자산다에 재출연 요청을 방송사에서 했을까. 첫 출연 당시에도 큰 키와 재미있는 말솜씨 그리고 김연경의 활동모습이 흥미 진진했는데 이번 프로그램에서도 확실히 다른 모습을 보여줘 나혼자산다 김연경의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고 볼 수 있다.

 

▲페네르바체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았다

▲페네르바체 김연경 선수가 떡 하니 자리잡고 선수명단에 있다

▲페네르바체 김연경 선수의 소개모습 : 2014~2015 리그 MVP로 뽑혔네요 와우~! D:

 

 

자연스럽게 김연경 선수가 뛰고 활약하고 있는 터키리그 소속팀 페네르바체 김연경 선수의 모습에 관심을 많이 가지게 되었다. 페네르바체 다소 생소한 단어이지만 터키가 우리와 같은 알타이 민족이라 그런지 어려운 단어도 쉽게 입에 탁탁 붙는다. 페네르바체 소속팀에서는 그녀를 놓아 주지 않을 만큼 최고 연봉대우와 꼭 필요한 존재라는 걸 말해주는 듯 재계약하며 훌륭히 뛰고 있는 김연경. 우승컵 우승트로피를 안고 귀국에 화제를 모았던 김연경이 이제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인기있는 존재감을 알렸다.

 

▲김연경 키 192cm 밖에 안되는데, 내가 왜커??

김연경 남자친구는 다 커야하나? 작아도 된다 하지만 불편하다??

183cm 이하로는 만나보질 못했다고 고백한 한혜진씨.

김연경은 오히려 자기보다 작은 사람도 만났다고 고백.

 


페네르바체 회터리그는 어떤 곳일까? 리그우승까지 할 정도면 훌륭한 팀인 것으로 보인다. 페네르바체 SK 레프트에서 활동하고 있는 김연경은 두 번째 터키 여자배구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2016 ~ 2017시즌 종료와 함꼐 자유계약(FA) 선수 자격을 획득 페네르바체와 재겨약 협의를 할지, 이적을 할지 팬들의 관심과 이목이 주목된다. 두 차례나 재계약을 통해 6시즌간 활약한 김연경은 두 차례(2014~2015, 2016~2017)리그 우승을 이끌었다. 정말 대단하다 리그 우승까지 이끌었다던 김연경 선수.

 

사진속에서 김연경은 박나래, 마스코트 인형 윌슨과 소파에 앉아 미소를 짓고 있다

옆으로는 전현무, 한혜진도 솔파에 걸터 앉아 미소를 지으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미있는 싱글라이프족들과 MC출연진들의 모습이네요

 

 

남자친구는 키가 더 커야 되나요?

 

 

본인보다 작은 남자를 만나본 적은 있나요? 질문

 

 

183cm 이하로는 만나본 적 없다고 말한 한혜진씨

하지만 김연경씨는 자기보다 작은 남자도 만났다고 고백.

 

 

▲김연경의 '입가에 미소' 이거 뭐지뭐지.. 살짝 미소?

 

 

▲어금니를 꽉 깨물었어요 -> 더는 묻지 마세요.. 이제 웃음도 참기 힘드니 어금니를 깨물었다고요..제발 이제 그만.

 

김연경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은퇴한 동료선수들에게 서프라이즈 깜짝 파티를 계획하는 모습을 담았다. 김연경의 스페셜 한상 차림 꽃미녀 배구군단의 식빵이 난무하는 달콤살범 파자마 파티가 공개되어 장안의 화제를 모았다. 김연경은 지난 1월에도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가족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해 훈훈한 모습을 보여줬다.

 


나혼자산다에서 김연경의 싱글라이프와 함께 배우 이시언의 시즈오카 여행기가 소개되어 전파를 탔다. 이시언은 오두방정 노천온천탕 힐링부터 비명이 작렬한 생애 첫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나혼자산다에 재출연한 김연경은 저번에 보여준 모습보다 이번에 출연이 더욱 새롭고 이색적인 모습을 보여준 것 같다.

이시언의 시즈오카 여행기 '나 혼자 산다'에서 보고나니 싱글라이프족들의 해외 여행을 더욱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홀로 사는 나홀로족이나 싱글라이프족들은 각자 취미애 걸맞게 여해을 하거나 여유를 즐기길 원하기때문이다. 안그래도 직장생활이나 힘든 사회생활속에서 스트레스 해소차원에서 꼭 다녀와야 할 여행이나 취미생활이기에 아마도 이번 김연경의 싱글라이프 나혼자산다에서 제대로 프로그램을 제작해서 보여준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