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 시즌9 김예원 심소영 대결왕 단발여신 미모매력 심소영 매끈한 피부 몸매]

 

SNL코리아 시즌9 오픈에 김예원과 심소영의 인스타그램이 화제다. 심소영은 인스타그램에 화사한 피부톤에 단발 여신으로 등극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한 장 투척해 SNL 코리아 시즌9에 나오기 앞서 미리 준비된 여자 심소영임을 알렸다. 단발이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심소영이네요. SNL9 김예원 활약 정치풍자의 향연으로 불릴만큼 재미를 더했다. 볼거리 풍성하고 정치풍자 압권. 김예원 호스트로 출연해 볼거리가 풍성해 눈길을 모았다.

 


▲여신급 미모 심소영 단발 여신 등극

김예원 - 심소영 인스타그램

 

 

SNL코리아 시즌9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뮤지컬 오프닝 여는 김예원 모습

김예원 가창력도 가창력이지만 피부관리 비결이 더욱 궁금

화사한 피부톤 유지 김예원

"오늘 안 망하고 웃길 수 있겠죠?"

"저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김예원 화이팅! 웃길 수 있겠죠

 

김예원의 새로운 발견, 외모와 노래, 그리고 끼까지 겸비한 진정한 예능자 등극

 

 

 

김예원 정말 웃기네요.

정치풍자 패러디에 볼거리가 많았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아가씨를 모시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아가씨 패러디

박찬욱 감독 아가씨

 

 

SNL 코리아 시즌9 순풍산부인과 싱크로율 100퍼센트 순풍산부인과 패러디 권혁수-김예원

이것도 정말 골때리는 군요.

 

 

오늘 정말 SNL 코리아 시즌9 정말 작정을 하고 나온 듯 하네요.

 

 

확실히 연예인들은 인스타그램 사진이 젤 나은 듯 합니다

 

오늘 김예원 인스타그램 사진 보려고 들어가보니 있네요..ㅎㅎ

 

 

김예원 인스타그램 사진들

 

 

붉은 입술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돗보이네요

 

 

▲김예원 인스타그램

 

이사진도 괜찮네요

 

 

▲심소영 인스타그램 사진 : 제목 '아침수영'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심소영 수영을 마치고 사진 한 컷 남겼네요

 

공개된 사진은 심소영의 인스타그램 사진인데

아침수영을 마치고 셀카 촬영한 모습의 사진이다

 

심소영은 몸매 관리 다이어트를 위해 칼로리 소모가 가장 심한 수영을 즐기는 듯 보인다

갓 수영을 마치고 물기가 좀 있어 보이는 듯 심소영 셀카 촬영 모습이 담겨있어 화제를 모았다.

 

심소영의 청순한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심소영 역시 모델 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SNL시즌9에 여신 미모로 등극

사진은 최근에 수영을 마치고 찍은 심소영 셀카사진인데 심소영 인스타그램에 등록된 것

심소영 수영복 사진은 정말 모델다운 모습으로 평가받고 있다.

 

 

청순한 분홍드레스를 입고 자태를 뽐내는 심소영

공개된 사진 속 심소영은 분홍드레스를 입고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