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 커 ♥ 에반스피겔, 비밀결혼식 올린 자택 파파라치컷

 

미란다 커 에반스피겔의 약혼식은 공개되었지만 결혼식은 역시 비밀결혼식이 거행되었다. 결혼식을 올린 자택은 비밀통로가 있을 법할 정도로 설계된 듯 보였다. 저택의 거대한 정원은 엄호하는 경호원 차량으로 보이는 결혼식 대형 리무진 차량이 미란다 커 파파라치에 의해 찍혀진 것으로 보인다. 비밀결혼식이 거행된 저택의 정원들은 거대한 숲으로 보일 정도로 나무와 화초들이 즐비했다. 그리고 수많은 계단과 통로가 꼬불꼬불 미로처럼 엿보인다. 검은색 선글라스 미란다 커 에반 스피겔의 모습도 보이는 듯 하다.

 

 

▲미란더 커 인스타그램 비밀결혼식 사진

 

이들의 결혼식에는 지인 30명만 비밀리에 초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결혼식이 거행된 저택이 사진 컷에 잡혀 주목을 끌고 있는 모습이다.

모델 미란다 커와 스탭챗 CEO 에반 스피겔의 모습은 비밀결혼식을 올린 자택 사진이 공개되었다. 다들 사진만 공개되어 철저히 베일에 싸여진 채 결혼식이 올려졌음을 짐작케 한다.

 

 

이들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결혼식에는 가족과 지인 30여명이 초대를 받았다. 파파라치 매체 스플래시 닷컴은 이들의 결혼식장으로 꾸며진 자택을 플래시하는데 성공, 거대한 집의 일부가 공개되었다. 이것은 에반 스피겔의 재력을 짐작할 수 있는 사진으로 보인다.

 

 

 

한편, 미란다 커와 에반 스피겔은 2014년 첫 인연을 맺게 되었고 교제 시작후 작년 7월경에 약혼을 맺었다. 약혼 상황은 공개되어 잘 알고 있지만 최근 결혼식은 비공개로 치뤄져 사진이 공개되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다. 하지만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은 이미 공개되어 있었다. 사진속에 차량들도 나무 숲사이에 숨겨져 있다.

 

 

▲모델 미란다 커 파파라치가 찍은 사진

미란다 커 선그라스, 머리띠, 흰색원피스 미란더 커 치마

 

 

▲미란다 커 뉴욕에서 화사한 원피스 입고

검은색 선그라스 파파라치 사진

 

 

한편, 미란다 커와 결혼한 피앙세 에반 스피겔은 스냅챗 창업주로

자산이 26억달러에 달해 최연소 억만장자 CEO로 알려져 있다.

'세상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뱅 탑 대마초 흡연 안타깝다  (0) 2017.06.02
허진 방송가 퇴출이유  (1) 2017.05.25
차우찬 한혜진  (0) 2017.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