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 주지훈 친구 대마초 권유 논란

 

연예계가 때아닌 대마초 마약 관련 논란으로 몸쌀을 앓고 있다. 가수 가인이 대마초를 권유 받았던 사실을 털어놓아 파장이 일고 있다. 주지훈 친구는 또 머여? 가인보니까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가지로 힘든 상황일텐데 꿋꿋하게 잘 버티는 가인씨 화이팅! 여러가지 사건으로 악플러들이 힘들게 하는데도 잘 버티는 모습을 가인 인스타그램으로 보았다.

 

 

일부 네티즌들은 가인을 응원하러 나서는 모양새다. 가인 인스타그램에 응원의 댓글도 눈에 띄게 보였다 가수 가인을 향한 악플과 루머들이 결국 화를 자초하고 말았다. 가인은 최근 건강때문에 활동을 쉬고 있는 상황, 하지만 이에 대한 정확한 건강 문제의 원인과 병명은 알려지지 않았다 이에 가인을 향한 온갖 추측성 글과 댓글이 난무했다.

 

▲가인 인스타그램 악플러들의 활동모습 캡쳐

 

 

악플들은 "페렴사진은 당연히 합성이고 숨겨진 의도가 있겠지요", "숨겨진 의도가 있겠지요, abortion이라든지..", "찌질하다 고소 얘기 나오니까 영어로 말하면 뭐 다를 줄 아냐" 등등의 가인 악플들이 달리고 있다

하지만 가인에 대한 응원성 댓글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모든 연예인들이 저런 악플러들에게 상처받지 말고 가인언니처럼 대처했으면 좋겠어요 가인어니 쵝오 사이다다 진짜" 등등의 응원 댓글도 등장하고 있다

"악플도 살인이 될 수 있다는 거 모르나", "진짜 신고당해서 당사자 앞에서면 찍소리도 못하면서 정말 ..." 등등의 댓글도 있었다

 

 

▲가인 주지훈 친구 대마초 떨 권유 하는 사진을 가인 인스타그램에 올려 논란이 일고 있다

 

"네 전 모두아시겠지만 전직 약쟁이 여친입니다 (물론 지금 제가 알기론 받을 벌을 다받고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사람입니다 근데 제가 아무리 주지훈씨 여친이라고 해도 주지훈씨 친구인 박정욱씨가 저에게 떨을 권유하더군요 네 살짝 넘어갈 뻔 했죠 정신이 안 좋았으니 저는 누구보다 떳떳하게 살았으며 앞으로도 합법이 될 때 까지 대마초 따위 이미 합법적 몰핀투여중이니깐 니들도 억울하면 피고 빠에 가든 미친듯이 아파서 몰핀을 드시든 나한테 대마초 권유하면 그땐 뒤진다"

 

결국 주지훈씨 친구 박정욱씨가 대마초 떨을 권유했다는 내용이 가인 인스타그램에 떠올라오면서 파문이 일고 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정말 심각한 듯 보인다

왜 대마초를 권유했을까? 아마도 가인이 힘든다는 점을 이용해 손을 댈 것이라고 판단한 것일까?

 

 

아무리 힘들어도 이런 대마초 떨 권유는 불법은 하지 않겠다는 단호한 입장을 표명한 가인, 정말 대단하다는 네티즌들의 반응과 연예계 대마초 사건이 놀랍다는 반응

이 두가지 반응에 다시 한 번 연예계는 흔들릴 조짐을 보이고 있다 정말 이것이 사실이라면 좀 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가인 인스타그램

 

"광고 안찍어도 돼 이미지 따위 쓰고 먹고 죽어도 될 만큼 벌어놨으니 앞으로 3개월마다 자진해서 마약검사한다"

가인은 최근 악플러들에게도 의연하게 대처하며 응원의 댓글에 힘을 내고 있는 모습이다

 

"수고했어요 많이 힘들었을텐데 잘 견뎌줘서 그거면 됐어요" 등의 응원의 메시지도 등장하고 있다

 

 

대체 이게 무슨 일인가? 가인 "네 전 지금 치료중인 정신병환자 입니다 그게 전 부끄럽지 않습니다 치료 될 꺼구요 우선죽을각오하고 감옥갈 각오하고 지금부터 제가 미친 이유를 설명 한가지씩 말씀 드립니다" 라는 글도 올라와 있다

 

네티즌들은 안타까운 마음에 응원의 메시지와 놀람이 교차하고 있다.. 특히 '감옥'이라는 표현이 좀 의아하다.. 왜 감옥이라는 단어까지 언급했을까?

당당한 가인이 오히려 자랑스럽다는 것이 정확한 팩트일 것이다.

 

 

▲가인 인스타그램

 

도대체 가인에게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 가인 주지훈 남친과는 또 무슨일? 정말 알 수가 없다 알기가 무섭다

 

"가인 병명? 진단명 : 폐렴, 공황 발작을 동반한 불안장애, 불면증.. 정말 힘든 시기를 보내는 것 같아 가인 정말 안타깝다 ㅠ

 

얼마나 힘들었을까 짐작이나 될까요?

 


악플러들 정말 끝까지 발악하는 모습이네요.. ㅠ

 

 

 

가인님 힘내세요.. 악플러, 몰상식한 인간들 앞에서 당당함을 계속 유지하시길.. 힘내세요~

 

그리고 주지훈씨 친구 대마초 덜 권유 사건은 잊어 버리세요.. ㅠ

 

 

▲가인 인스타그램 들러서 좋은 그림 찾는다고 보니 이 그림..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

 

좋은 그림 사진들이 없어서 찾다가 이제야 보네요

 

가인님 잊어버리시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