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새싹분말 효능효과 후기공유

category 건강이야기 2020. 4. 7. 15:10

[보리새싹분말 효능효과 후기공유]

 

보리새싹 분말을 복용한 후기를 좀 올려 보려고 합니다. 저는 중성지방 수치가 이상하게 높게 나와서 복용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콜레스테롤 수치는 괜찮은데 이상하게도 중성지방 수치가 높게 나왔어요. 중성지방 혈관청소에 좋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새싹 보리가 인기가 많아지고 있어요. 하지만 분말이 섭취하기 쉽지는 않았어요. 물에 타서 먹으면 좋긴 하지만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오죽했으면 단계별로 먹는 방법 소개한 뉴스 매체도 등장했을까요?

 

[새싹보리 먹는 방법 추천]

 

1단계 : 꿀물+새싹보리분말

2단계 : 요구르트+새싹보리분말

3단계 : 우유+새싹보리분말 (바나나우유, 일반 생우유 등 기호에 맞게 선택)

4단계 : 물+새싹보리분말

 

 

[복용중인 보리새싹 분말]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대용량 구입 권장

 

 

이렇게 단계별로 새싹보리 분말을 소개하는 블로그나 신문 기사들도 보입니다. 하지만 개인의 상황과 기호에 따라 선별해서 먹으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2단계 요구르트와 주로 먹는데요. 가장 편하고 쉬운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면역력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나른한 오후 봄햇살 가득한 날에 춘곤증과 졸음이 쏟아지기 일쑤이지만, 걷기 운동이나 산책으로 컨디션 조절, 건강을 챙겨야 할 때입니다. 무엇보다 저같은 경우에는 입안이 헐어서 고생을 했는데 최근에 이것(새싹보리)때문이지 몰라도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입안에 헐어서 고생하시는 분들 정말 이런 고통은 말로다 할 수 없죠? 뚜렷한 약도 없으니 말이죠. 그리고 심혈관 질환 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이제부터 새싹보리 효능에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싹보리 효능 : 다이어트 효과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 면역력 개선효능(사포나린, 폴라보노이드, 폴리코사놀 등의 성분 함유), 피부개선효과 효능(노화방지, 비타민C 다량함유, SOD효소), 혈관질환 완화 효과, 변비개선(식이섬유가 소화기능을 도움), 간기능개선 효능효과(음주로 인한 숙취해소에 도움, 사포나린 투여)

 

 

[새싹보리 보다 가벼운 산책, 걷기운동 병행하면 효과가 탁월]

 

 

이처럼 새싹보리 효능은 다양하고 특히 최근에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 새싹보리의 효능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새싹보리는 보리의 씨앗에서 싹이 난 다음 10CM 이상 자란 어린 보리의 싹을 의미하는데요. 새싹보리 고르는 법은 새싹 보리는 푸른빛이 선명하여 벌레가 먹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새싹보리 키우는 방법도 최근에 관심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데요. 새싹보리 재배와 키우는 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새싹보리 재배 공간만 있으면 가능하고, 어디서든 잘 자라주기 때문에 베란다 같은 곳에 화분을 준비 후 씨앗을 심어 주면 됩니다.

 

줄기 부분은 푸르며, 뿌리는 노란색을 띄고 있어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형태로 새싹보리 보조식품이 나와서 각광을 받고 있는데요. 분말형태의 새싹보리, 알약 형태의 새싹보리등이 나와서 눈길을 끌고 있지요. 하지만 가장 인기가 많은 건 아무래도 새싹보리 분말인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먹기에 편하고 흡수력 또한 뛰어난 효과와 효능이 있기 때문이겠죠.

 

 

[텔레비전이나 언론에 많이 소개된 새싹보리 효능효과]

 

 

앞서 언급했지만 새싹보리 효능에는 식이섬유가 고구마의 20배에 달하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장기능 개선, 변비예방에 탁월한 효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심혈관 질환이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것은 두말 할 것이 없죠. 새싹보리 분말효능으로 가장 큰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폴리코사놀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이 폴리코사놀이 함유된 어린 새싹보리는 바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낮추어 혈관 질환을 개선해 주는 탁월한 효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뇨병과 이상지질혈증, 동맥 경화 방지에도 도움이 되어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질병 예방 차원에서 자주 찾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질병에 대한 치료보다 예방의학에 관심이 많은 이유이기도 하지요. 새싹보리에는 철분도 많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어린 새싹보리에는 철분이 무려 시금치의 24배에 달하는 철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새싹보리의 폴리코사놀 성분은 중성지방 분해를 하는 역할을 하는데요. 바로 혈관내에 중성지방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거나 중성지방 생성과 합성을 막고 혈관내 지질인 지방분해에 탁월한 효과와 효능을 보여줍니다. 폴리코사놀은 피를 맑게 하고 혈액순화 개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혈관청소부 역할까지 합니다. 특히 간 건강에도 좋은 효능을 보이며 보리새싹 분말에 현대인들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수요가 급증하여 공급이 부족하기도 했는데요. 아직까지는 가격이 약간 오르긴 했어도 구입은 가능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복용방법은 앞서 언급한 1~4단계를 참고하시고, 아침 저녁으로 분할해서 적당한 양을 복용하길 권장합니다.